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참숯 드럼통 생구이 숙성 암퇘지 전문점 '금식당' 후기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오늘은 자주 찾는

서산 호수공원 안에

숙성 암퇘지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휴무 없음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 3로 27

 

♣전화번호

010-2261-8390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하얀 타일에 조명 때문에

금식당이 멀리 서봐도 화사하고

깔끔하면서 언제 간 들려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오게 되네요ㅎㅎ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금식당

참숯 드럼통 생구이

숙성 암퇘지 전문점

 

메뉴

 

숙성 특 삼겹살 (국내산:180g): 13,000

숙성 특목살 (국내산:180g): 13,000

가브리살 (국내산:180g): 14,000

껍살 (제주 흑돼지:200g): 12,000

 

생고기 모둠세트

 

금식당 스페셜 세트

특목살180g+특삼겹살180g+가브리살180g+껍살180g

=49,000

 

금식당 A세트

특삼겹360g+특목살180g

=38,000

 

금식당 B세트

특목살360g+특삼겹180g

=38,000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밖에서 안을 바라봤을 때

안에서 식사를 하고 계시는 손님들이

다 보입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손 녹이실 겸 뜨뜻한 헛개차를 준비했습니다."

건물밖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헛개차를 비치를 해두었습니다.

 

센스 있는 사소한 정성이 사람들의 눈길을

더 이끌고 손님들을 더 배려했다는 모습이

더 보인다.

 

그래서 이 식당이 사람 많은 이유가 아닐까 싶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지금 코로나로 인해 손님들이

걱정이 많이 돼서 일까 그런지

 

테이블, 의자, 수저, 숟가락

손님들이 손으로 만지는 부분에는

다 소독을 해두었다고 하네요.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가게 외부처럼 내부에도 정말 깔끔하게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테이블의 종류는

원형 테이블과 사각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사각 테이블보다 원형 테이블이 더 좋아서

인원이 많은 게 아니면 원형 테이블에

앉아요ㅎㅎ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반찬

파절임, 갈치속젓, 명란젓, 된장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반찬

김치, 청어알, 마늘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반찬

볶음김치, 씨겨자+고추냉이, 구운함초소금, 된장찌개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원통 불판이 있는데 사진과 같이

반찬들이 우와 열을 맞춰서 동그랗게

나란히 놓여 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 양념장, 갈치속젓 등

여러 가지 종류가 많아서 기분이 덩달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스, 양념장들이 고기 굽는 위치랑

가까워서 굳이 멀리 팔을 뻗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주문한 대선 소주가 나왔습니다!

 

통 안에 얼음이 있어서

소주를 따르고 다시 넣어두면

시원한 상태에서 소주를 먹을 수 있어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대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주가

1. 한라산 소주

2. 대선

입니다.

 

여기를 방문을 한 이유 중에

대선이 있다고 해서 온 것도 있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제가 3명이서 방문을 해서

저희는 금식당 스페셜 세트 720g을

주문을 했습니다.

 

근데 고기가 나오자

"고기가 많이 부족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먹다 보니

은근 양이 많았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금식당의 좋은 고기를 맛있게 먹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1. 돼지고기+구운함초소금

2. 돼지고기+씨겨자+고추냉이

3. 돼지고기+명란 or청어알 or갈치속젓

4. 돼지고기+볶음김치

 

저는 개인적으로 

1번을 제일 많이 찍어먹었습니다.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버섯과 고기를 같이 구우면서

반찬으로 나온 마늘을 올리고~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크~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죠?ㅎㅎ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고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다 먹고 나오는데

돼지 꼬리 구이 한정수량 판매

한다고 합니다.

 

꼬리 구이라...

그렇게 땡기진 않는데

드시는 분들 있지 않을까요?

 


 

서산 호수공원

금식당

개인적인 후기

 

가게 내부, 반찬 등

깔끔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일하시는 분도 정말 싹싹해서 좋고

여러 가지 종류의 소스로 인해

고기의 맛이 질리지 않았고

 

여러 가지 찍어먹는 것 중에 제일 괜찮았던

구운함초소금이 나트륨이 적다고 해서 많이

찍어먹어도 생고기의 고소한 맛

느껴져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확실히 먹으면서 숙성 암퇘지 때문인지

아니면 고기의 질이 좋아서 때문인지

저는 고기에 대해서 모르지만

먹으면서 "와~ 고기가 다르긴 다르네"

느껴졌습니다.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없잖아요?

 

금식당 추천하겠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오늘은 치과를 가서 교정기를 조이는날이다. 이때만 되면 조금 예민해지는것 같다. 조이고나면 그 날은 안아픈데 다음날되면 진짜 양치질할때도 통증이 있다. 그래서 내일이 되기전에 꼭 자극적인걸 먹을것이다...

hscsuperman.tistory.com

[서산 맛집] 돈까스클럽 얼리지않은 한돈 수제돈까스

 

[서산 맛집] 돈까스클럽 얼리지않은 한돈 수제돈까스

근무를 마치고 무언가 기름진 게 생각날 때 돈까스! 얼리지 않은 1등급 한돈을 두드려 만든 수제돈까스! '돈까스클럽'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충남 서산시 중앙..

hscsuperman.tistory.com

[예산 맛집] 가루실가든 어죽 한뚝배기 하세요!

 

[예산 맛집] 가루실가든 어죽 한뚝배기 하세요!

한번도 안 먹어본 어죽이란 음식을 듣게 되어 직장 선임이 소개를 해줘서 어죽을 먹으러 가게된다. '가루실 가든' ♣영업시간 09시 ~ 20시 월요일 휴무 ♣주소 충남 예산군 덕산면 가루실 길 180 &clubs..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