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호수공원 치킨 :: 안정환 치킨선수 슈퍼후라이드 매운고추양념

안정환 치킨선수

치킨을 대부분 포장해서 먹거나

배달 주문해서 치킨을 먹었는데

오늘은 직접 가서 먹어보려고

서산 호수공원에 갔습니다.

 

마땅히 괜찮은 곳도 없고

알아보다가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안정환 치킨 선수를 먹어봤습니다ㅎㅎ

 


안정환 치킨선수 서산 호수공원점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 4로 14

 

♣전화번호

041-664-9944

 

 

안정환 치킨선수

유리로 뚫려있어 내부에 손님이 몇 팀 있는지

볼 수도 있고 입구를 깔끔하게 잘해놨어요ㅎㅎ

 

 

그리고 대부분 치킨집을 가면 보통

카스나 하이트였는데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테라'가 생맥주네요ㅎㅎ

 

안정환 치킨선수

안정환의 치킨 선수 메뉴판부터

확실히 독특하네요!!

메뉴판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Super Power Chicken

Chicken sunsoo!

 

Champion's Menu Book

 

왼손엔 후라이드, 오른손엔 양념!

Half&Half Chicken

 

슈퍼 후라이드 반+매운 고추 양념 반

가격: 17000원

 

치즈볼 4p

가격: 3500원

 

주문!! 

 

안정환 치킨선수

돌려보니 메뉴가 있네요ㅎㅎ

 

'안정환 치킨 선수'

 

1. 건강하고 깨끗한 기름으로

'치킨 선수만의 전용유로 조리'하고

2. 생산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친 친환경 '숙성 닭'을 사용하고

3. 슈퍼푸드 '11곡 곡물 파우더'와 로즈메리가

첨가된 치킨 선수만의

특제 파우더로 튀긴 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 안정환이

올바르고 건강한 치킨으로 대한민국 치킨 선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깨끗한 기름, 신선한 닭과

슈퍼푸드로 만든 11곡 파우더, 국내산 마늘 등 좋은

재료로 정성스럽게 만든 치킨이라고 해요.

 

안정환 치킨선수

닭다리 먹고 슈퍼파워!!

치킨 먹고 슈퍼파워!!

 

안정환 치킨선수

테이블은 총 5개가 있었고

테이블 당 4명이서 앉을 수 있습니다.

 

근데 뭐 치킨집에 테이블 5개면

충분하지 않나요?

아닌가요?

적나요?..

 

안정환 치킨선수

치킨이 맛있어지는 시간.

11분

 

그럼 사장님이 안바쁘시면

치킨이 나오는데 어림잡아

11분 ~ 15분 걸린다는 얘기죠ㅎㅎ

 

이렇게 만드는 모습이 보인다는 게

확실히 깔끔해 보인다고 해야 하나..?

더 믿고 먹을 수 있네요

 

그리고 요즘 치킨집에서

TV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진 않은데 치킨 먹으면서

TV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tvN에서 하는 전현무 TMI뉴스

를 보면서 먹었습니다ㅎㅎ

 

안정환 치킨선수

아까 분명 테라 생맥주를 좋아한다고

얘기를 했는데 안에 보니 클라우드가

있더라고요?

클라우드를 안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클라우드를 주문했습니다.

 

안정환 치킨선수

주문한

슈퍼 후라이드+매운 고추 양념치킨이

나왔습니다.

 

 

매운 고추 양념치킨에는 베트남 고추가

올려져 있네요ㅎㅎ

저는 맵찔이라서 베트남 고추 먹으면

사망각이죠ㅎㅎ

 

안정환 치킨선수

튀긴 감자칩, 떡, 치즈볼을 넣은 걸 알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 똥집 튀김도 조금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안정환 치킨선수

슈퍼 후라이드 치킨, 매운 양념치킨

개인적인 리뷰

 

슈퍼 후라이드 치킨은

확실히 11곡 곡물 파우더를

사용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한 후라이드 맛이어서

맥주와도 잘 어울렸고

 소금을 조금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BBQ 황금올리브처럼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고

 그러진 않습니다.

 

매운 고추 양념치킨의

맵기 정도는 불닭볶음면 정도는

아니지만 저같이 맵찔이에게는 매웠습니다.

 

처갓집의 매운 슈프림 양념치킨은

달달하면서 매콤한 게 연상이 되지만

매운 고추 양념치킨은

매콤한 맛입니다.

 

치킨에 튀긴 감자칩, 떡, 똥집 튀김이

들어가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치즈볼은

바삭한 것보다 빵 같은 느낌입니다.

폭신폭신한 빵 같은 치즈볼

시간이 지나니까 빵이다 보니

딱딱해지니까 빨리 드셔야 할 것 같아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피자마루 ::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몬스터포테이토피자 후기

 

피자마루 :: 페퍼로니치즈폭탄피자&몬스터포테이토피자 후기

불금이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는 것도 무섭고 불안하다. 정말 나가고 싶지만 혹시 모를일에... "내가 과연 코로나에 걸리면 어떻게 되는 걸까?" 라는 생각도 해보면서 '요기요' 어플을 구경하며..

hscsuperman.tistory.com

[아워홈] 안먹어 봤으면 말을마라 "차돌 마라 떡볶이!" 리뷰

 

[아워홈] 안먹어 봤으면 말을마라 "차돌 마라 떡볶이!" 리뷰

요즘 심심하거나 시간이 나면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먹방이 재미에 들렸는지 이곳저곳 보다가 유튜브 '상해기' 편의점 먹방을 보는데 차돌 마라 떡볶이가 맛있다고 추천해주네요. 그래서 편의점을 들..

hscsuperman.tistory.com

우리는 묻고 따따블로 가! 명랑핫도그 따따블 치즈 핫도그 리뷰

 

우리는 묻고 따따블로 가! 명랑핫도그 따따블 치즈 핫도그 리뷰

어제 하루 종일 근무하고 오늘 치과 교정 검사받는 날입니다. 치과를 가기 위해 버스 타고 터미널에 내리는데 마침 명랑 핫도그가 보이네요. 머릿속으로 순간 스쳐가는 게 "묻고 따블로 가" 따따블 치즈 핫도그가..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