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짬뽕 전문점 맛도 배! 양도 배! '배가 짬뽕'

배가짬뽕

평상시에도 얼큰한 짬뽕을 좋아해서 맛있는

짬뽕집이 생기면 꼭 다녀오곤 하는데요.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은

서산 맛집을 소개합니다.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소

충남 서산시 동서 1로 81

 

♣전화번호

041-665-6636

 

주차장

서산 불한증막 사우나 주차장을 이용

 


 

배가짬뽕

배가 짬뽕의 입구

정말 간단하면서 깔끔하게

디자인 해 놓은 것 같아요.

 

배가짬뽕
배가짬뽕

맛도 배!

양도 배!

 

처음에 왜 배배라고 적혀있는지

이유를 몰랐습니다.

 

 

배가짬뽕

배가 짬뽕의 가게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2인석, 4인석, 6인석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아주머니 혼자서 홀을 보고 계십니다.

 

배가짬뽕

메뉴판을 보고 여태 중국집을

오면서 간단한 메뉴판의 중국집을

처음 봤습니다.

항상 중국집을 가면 먹어보지 못한

그리고 들어보지도 못한 메뉴들이 많았는데..

 

 

저는 고기 짬뽕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배가 짬뽕집을 왔기 때문에

배가 짬뽕이 제일 맛있을 거라 생각해서

배가 짬뽕을 주문하고 추가로

탕수육(소)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공기밥 무료(셀프)

반찬(셀프)

 

배가짬뽕

주문한 배가 짬뽕이 나왔습니다.

 

보고서 처음 멍 때리다가

"8천 원에 이렇게 짬뽕의 양이

많을 수가 있나?" 싶었어요.

 

사진은 이렇게 나와 보여도

그릇의 높이도 보통 그릇보다 높고

그릇의 넓이도 보통 그릇보다 넓어요.

 

배가짬뽕

야채의 양을 보세요..

실화인가요??

 

주변에 짬뽕을 좋아하는 분들을

보면 짬뽕에 들어간 야채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여기가 제격이네요.

 

배가짬뽕

추가로 주문한 탕수육(소)

나왔습니다.

 

아주머니가 멀리서 큰 쟁반을

들고 오시면서

아주머니가 "탕수육 나왔습니다~"

저는 한 번 더 멍 때리다가

 

아주머니에게 "이게 정말 탕수육(소) 짜리에요?"

하니까 아주머니가 웃고 가네요ㅎㅎ

 

양이 미쳤습니다.

 

"이렇게 양이 많고 가격도 저렴한데

남는 게 있을까?"

 

배가짬뽕

탕수육 소스도 무슨 양이 이리 많은지..

이젠 그러려니 생각하게 되네요.

 

 

그릇이 보통 국그릇보다 더 커요.

 

안에 들어간 야채들은 많지가 않네요.

처음으로 적은걸 찾아냈습니다!

 

배가짬뽕

사진을 보다시피 탕수육이 튀김이 얇고

고기가 덩어리 들어가 있습니다.

 

정말 안 놀랄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서산

배가 짬뽕

개인적인 후기

 

맛도 배!

양도 배!

배가 짬뽕을 다녀왔는데..

정말 이 말이 맞네요.

 

짬뽕의 야채, 면, 국물 모든 게 배입니다.

짬뽕의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라고 걱정도 되긴 하면서

한편으로는 행복한 고민을 했습니다.

 

보통 짬뽕을 먹으면 다 먹고 나서

항상 밥을 비벼서 국밥처럼 먹곤 했는데

 

밥은 무슨....

짬뽕 조차 다 먹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데워서 짬뽕밥을 해 먹으려고

국물을 포장했습니다.

 

짬뽕 맛은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입니다.

짬뽕이 대부분 고기육수 아니면 해물육수로

나뉘잖아요?

근데 제가 먹어 봤을 땐 해물육수인 것 같아

맛이 진하기보다 시원한 맛이 강했습니다. 

 

짬뽕하면 고기육수를 좋아하긴 하는데

해물육수임에 불구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삼양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 우리집이 백순대 맛집!!!

 

삼양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 :: 우리집이 백순대 맛집!!!

삼양식품에서 서울 신림동의 백순대를 라면으로 재현한 '신림동 백순대 볶음면'을 1월 29일에 출시했는데 저는 뒤늦게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근데 삼양식품 라면 신제품이 최근 들어 많이 나오네요~ 삼양 신림..

hscsuperman.tistory.com

삼양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화끈라면' 후기

 

삼양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화끈라면' 후기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에서 작년 12월에 컵떡볶이와 컵라면을 이제 출시 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이제야 찾아서 먹어봅니다ㅎㅎ 컵떡볶이에는 1.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2. '어피치의 치즈..

hscsuperman.tistory.com

삼립 미각제빵소 카스테라 롤 :: 좋은 원료, 맛있는빵 미각제빵소!

 

삼립 미각제빵소 카스테라 롤 :: 좋은 원료, 맛있는빵 미각제빵소!

이젠 퇴근하고 편의점을 들리는 게 일상이 되어버린 나.. 굳이 밖에서 안 사 먹어도 될 정도로 편의점의 퀄리티가 항상 상승해서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너무 좋아져 나의 발걸음이 편의점으로 향한다~ 나는 빵을..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