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맛집] 돈까스클럽 얼리지않은 한돈 수제돈까스

근무를 마치고 무언가 기름진 게 생각날 때

돈까스!

 

얼리지 않은 1등급 한돈을 두드려 만든

수제돈까스!

 

'돈까스클럽'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충남 서산시 중앙로 223

 

전화번호

041-667-0660

 

돈까스클럽

지도를 보면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그래서 항상 차를 타고 지나갈 때마다

"이렇게 동떨어져 있는데 손님이 있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갔을 때는

2 테이블을 제외하고 가득 찼어요.

 

돈까스클럽

돈까스클럽이 2002년 만들어졌네요.

 

돈까스클럽

얼리지 않은 한돈

→ 이 말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얼리고 안 얼리고에 따라서 고기 식감이 달라지니까.

 

두드려 만들면 시간도 정성도

걸려서 쉽지 않은데 대단하네요.

 

돈까스클럽

이뻐서 찍어봤어요ㅎㅎ

 

이 사진 옆에 화덕이 크게 있는데

다음에 방문할 때는 피자도 먹어보려 합니다!

 

돈까스클럽

메뉴판을 보자마자 뭔가 "메뉴가 많겠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만 그렇나요?

 

돈까스클럽

메뉴판을 펼치자마자

왕돈까스, 매콤 스위트 돈까스 가 눈에 보이더라고요.

 

바로 주문!

 

처음 들어본
국물떡볶이 돈까스

얼큰 뚝배기 돈까스

 

돈까스클럽

피자도 여러 가지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가 이렇게 많으면 요리하시는 분이

대단하다고 생각 드네요.

 

"어떻게 이렇게 많은 메뉴를?"

 

돈까스클럽

돈까스에 이어 피자, 스파게티까지!

 

굳굳굳

 

가족단위로 와서 식사하면 엄청 좋을 거 같아요.

 

돈까스클럽

잉? 덮밥까지!?

 

큐브 스테이크 덮밥...

아... 배고프네요

 

돈까스클럽

이건 참고로 찍어봤어요!

 

이렇게 세트로 해서 주문해서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돈까스클럽 왕돈까스

왕돈까스

사진으로만 보이니까 작게 보이 실수 있는데

엄청 커요.

 

남자 보통 큰 손을 가지신 분도

돈가스가 안 가려 져요.

 

그리고 평소 많이 드시는 분도 

양 많다고 하셨어요.

 

돈까스클럽 매콤스위트 돈까스

매콤 스위트 돈까스

고구마 무스에 소스가 뿌려졌어요.

 

맵기는 불닭볶음면보다는 안 매운 정도

 

돈까스클럽 까르보나라

느끼함에 느끼함을 더해주려고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클럽 왕돈까스,왕돈까스, 매콤 스위트 돈까스, 까르보나라

개인적인 리뷰

 

아까 메뉴판을 보셨듯이 확실히 메뉴가 많으니

주문하고 기다리다가 "왜 이렇게 안 나오지?"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왕돈까스

바삭함 중간 정도

여태 왕돈까스를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확실히 크기는 제가 돈가스를 먹어 본 것 중에

제일 컸어요.

 

대부분 다른 돈까스보면 조금 먹고

질리고 하는데 이건 다 먹어갈 때쯤 질리더라고요.

 

매콤 스위트 돈까스

바삭함 중간 정도

소스는 매콤한데 고구마 무스를 뿌려서

맵 찔이로서 저에겐 괜찮더라고요.

맛있게 매워요.

마지막에 먹을 땐 매워서 물을 너무 많이 먹었지만^^;;

 

다음에 재방문을 한다면 다른 메뉴를 주문해봐야겠네요.

 

돈가스 클럽이 여러 곳에 있던데 주변에 있으면

한번 들려서 드셔 보세요!

  

가족단위로 식사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돈까스클럽 강추!

 

 

 

2020/02/08 - [맛집/대전, 충청도] -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오늘은 치과를 가서 교정기를 조이는날이다. 이때만 되면 조금 예민해지는것 같다. 조이고나면 그 날은 안아픈데 다음날되면 진짜 양치질할때도 통증이 있다. 그래서 내일이 되기전에 꼭 자극적인걸 먹을것이다...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