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맛집] 얼큰한 뼈 해장국 엄가네본가시골집

전날 음주를 하고 나서 꼭 생각나는

음식! 꼭 먹어야하는 음식! 해장국!

 

그래서 퇴근하고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뼈해장국을 먹게되었습니다.

 

'엄가네 본가 시골집 뼈해장국'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주소

충남 서산시 고운로 260-5

 

♣전화번호

041-664-8259

 


엄가네 본가 시골집

뼈 해장국

가격:8000원

 

엄가네 본가 시골집은

맵기 정도가 6단계로

정해져 있습니다.

 

1. 순한 맛

2. 순강:순한 맛과 보통 맛의 중간 맛

3. 보통맛

4. 보강:보통 맛과 얼큰한 맛의 중간 맛

5. 얼큰한 맛

6. 얼강:얼큰한 맛과 강한 맛

 

이 점 참고해서 주문하세요!

 

엄가네 본가 시골집

식당의 겉모습을 보고 판단을 하면

안되지만 가끔씩 식당의 겉모습을

보면 "이 가게가 맛집이다!"라고

생각 들 때가 가끔씩 있다!

 

저만 그렇지 않죠?

 

엄가네 본가 시골집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럴수록 더 믿음은 가죠!

 

가게 입구 바로 옆이 흡연실이라서

들어가고 나올 때 담배연기를

제가 직접 맡기도 했고 혹여나

저처럼 유아나 어린이가 맡기도

할까 봐 흡연실 자리가 조금 아쉬워요.

 

엄가네 본가 시골집

기본찬은

깍두기, 양파지, 김치

 

해장국집이나 백반집에서

먹는 깍두기, 양파, 김치는 

대부분 실패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테이플 가에 보면

들깻가루도 있습니다.

 

취향에 맞춰 드시면 됩니다!

 

엄가네 본가 시골집

간장소스에 고추냉이를 섞어서

고기에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사진이 더러워 보이네요..

죄송해요ㅠㅠ..

 

엄가네 본가 시골집

갔을 때는 거의 8 테이블 정도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뼈해장국을 주문과 동시에

쏜살같이 나왔다.

"아니?! 이렇게 빨리 나올 수가!"

 

엄가네 본가 시골집

뼈해장국을 위에서 찍어도 보고!

옆에서 찍어도 보고!

 

사진 찍으면서도 침이 넘어간다.

 

엄가네 본가 시골집

젓가락을 집는데 고기가

어마어마하다.

 

엄가네 본가 시골집

나는 나름 고기 먹는다고 우걱우걱

계속 먹었는데 고기 몇 덩이가 

해장국 안에 꼭꼭 숨겨져 있다.

 

이럴 때마다 "아~ 아껴먹지 말걸.."

 


엄가네 본가 시골집 뼈해장국

개인적인 리뷰

 

고기 3~4 덩이 정도 들어가고

확실히 크기가 커요! 그리고

고기를 금방 한 것인지 엄청 

부드러웠습니다ㅎㅎ

 

저는 맵찔이라서 보통맛 먹었는데

매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통맛은 열라면 정도..?

 

앞으로 여러 곳을 찾아다닐 거지만

아직까지 제가 알고 있는 곳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감사합니다. 

 

 

[서산 맛집]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닭집

 

[서산 맛집]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닭집

서산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 닭집 시장 치킨이라 하면 생각나는 튀김가루가 없는 치킨! 모두가 생각나는 그 맛! '시장 치킨 대원 닭집' 대원 닭집은 시장 안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있지 않습니다...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