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맛집]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닭집

서산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 닭집

 

시장 치킨이라 하면 생각나는

튀김가루가 없는 치킨!

 

모두가 생각나는 그 맛!

 

'시장 치킨 대원 닭집'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대원 닭집은 시장 안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있지 않습니다.

 

폰으로 검색하고 골목길 안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가맹점이라고 하면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얘기네요ㅎㅎ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생닭이 보관돼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가시면 "저 안에 뭐가 있는 거지?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ㅎㅎ

 

 

그리고 상시에 닭을 잘라서

치킨을 만든다고 합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서산 동부시장 대원 닭집

 

영업시간

마지막 주문 18:30까지

 

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 정기휴일

 

휴일 가서 헛걸음하지 마시고

정기휴일 알고 가세요ㅎㅎ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따로 물어보지 않고 제가 이곳저곳

메뉴판이 있나 찾아보려고 하는데

안보이더라고요!

 

저는 교정을 하고 있어서

순살 후라이드 반 순살 양념 반

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참고!

순살:수입

뼈닭:국산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주문을 했는데 20분 정도 기다리라고

하셔서 주변 구경할 겸 

두리번두리번거리고 있는데 사장님이

"추운데 돌아다니지 말고 여기 앉아~"

라고 하시길래 앉았는데 따뜻한

장판이었습니다. 그래서

20분 동안 앉아서 조용히 기다렸습니다.

 

다들 춥게 기다리지 마시고

앉아서 기다리세요^^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보시는 바와 같이

'가마솥 치킨'입니다.

 

그리고 밑에 보면 가마솥 안에

있는 기름 온도가 151도에

닭이 튀겨지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저보다 앞에 손님이 여러 명

있었는데 확실히 튀김기가 4개니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손님은 모두 나가고 한 곳에서만

튀겨지고 있길래 "저건 내 거다"..

가까이서 튀겨지는 모습을

사진 찍고 싶었지만 기름 튄다고

가까이 가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눈으로만 튀겨지는 걸 봤는데

"내 치킨이 맞나? 왜 이렇게 많지?

어림잡아 1마리 반 정도로

보였습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기다리다 보면 손님들이 

생닭을 구매해서 직접 자르는걸

볼 수 있습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대원 닭집 전화번호를 참고로

찍어봤습니다. 

 

혹시나 방문하게 된다면

먼저 전화로 주문해서 가져가면

굳이 기다리지 않고

따끈따끈한 치킨을

드실 수 있습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치킨을 받고 집까지 오는데

어림잡아 35~40분 정도 걸렸습니다.

드디어 개봉!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열자마자

"와~ 이렇게나 많다고!!!!!?

 

시장 치킨은 안 먹어도 딱!

생각나는 맛!

이게 더 무서운 거죠.

 

먹는 데까지 40분 정도 걸렸는데

아직도 바삭바삭합니다.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양념치킨도 먹으려고 열었는데

"이거 2마리 아니겠지?

 

영수증을 보는데 1마리입니다.

순살:14000원

 

양념치킨 맛은 학교 앞 분식집에 파는

닭강정 양념에 매콤함이 더해진 맛.

무슨 맛인지 아시겠죠?^^

맛있다는 겁니다ㅎㅎ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양념을 버무리는 걸 봤는데 냄비에

치킨과 양념을 부어 볶더라고요.

그래서 더욱더 매콤해진 게 아닐까

싶어요ㅎㅎ

 

서산 동부시장 대원닭집

치킨 하면 맥주가 빠질 수 없죠ㅎㅎ

냉장고에 기네스 흑맥주가 있길래

냉큼 꺼내서 같이 먹었는데 

"크~" 이게 바로 행복 아닐까요ㅎㅎ

 


서산 동부시장 대원 닭집 개인적인 리뷰

 

맛은 정말 다른 브랜드 치킨만큼

뛰어나고 엄청 맛있고 그런 정도는

아닙니다. 근데 여태 시장 치킨 먹으면서

순위에 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많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치킨이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습니다.

 

양은 남자 2명이서 먹었는데 배불리

먹고도 남겼습니다.

 

후라이드는 눅눅하지 않고 튀김가루

안 뿌려지고 기본에 충실한 맛.

 

양념은 매콤한 닭강정 맛.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부탁드립니다.

 

 

[서산 맛집] 돈까스클럽 얼리지않은 한돈 수제돈까스

 

[서산 맛집] 돈까스클럽 얼리지않은 한돈 수제돈까스

근무를 마치고 무언가 기름진 게 생각날 때 돈까스! 얼리지 않은 1등급 한돈을 두드려 만든 수제돈까스! '돈까스클럽' ♣영업시간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충남 서산시 중앙..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