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대전, 충청도

[서산 맛집] '라멘집입니다' 매콤한 돈코츠라멘과 만두

'라멘집입니다'

매콤한 돈코츠라멘, 만두

 

앉아서 아무것도 할 게 없어서

서산 맛집을 검색하다가

나온 라멘집!

 

라멘집입니다를 알아보면서 제일

인기가 많은건 돈코츠라멘

 

오늘의 저녁은 

라멘!

 

 

'라멘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화요일 정기휴무

 

♣주소

충남 서산시 한마음6로 43

 

♣전화번호

010-8697-3112


 

라멘집입니다
라멘집입니다

라멘집입니다 입구도 엄청

갬성..

인테리어를 정말 깔끔하게 

잘 꾸민 것 같아요ㅎㅎ

 

입구에

돈코츠라멘>냉소바>소고기초밥

생선초밥> 교자만두 

순으로 인기가 제일 많은 건가?...

 

모르겠지만 무튼 그렇습니다ㅎㅎ

 

라멘집입니다

고양이에 명함 끼운 것도 그렇고

명함을 정말 이쁘게 만들었어요ㅎㅎ

 

이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라멘집입니다

저는 오기 전부터 생각해둔

돈코츠라멘[얼큰한 맛]

그리고 교자만두 까지!

 

돈코츠라멘 

기본 맛과 얼큰한 맛이 있는데

 

기본 맛은 말 그래도

아예 맵지 않고 육수 넣은 거라고 해요.

 

얼큰한 맛은

기본 육수에서 얼큰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큰한 맛의 맵기 정도는

신라면 정도라고 합니다.

 

라멘집입니다

이런 글을 보면 정말 음식이

늦게 나와도 뭔가 용서가 되는

느낌이라 할까요?

 

라멘집입니다

돈코츠라멘과 만두

주문을 하고 주변을 둘러보는데

여기에는

4인석, 2인석, 1인석

모두 배치가 돼있습니다.

 

저는 혼자 먹으러 왔는데

혼밥석이 있어 무언가 사소한

배려에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라멘집입니다

다음에는 라멘집입니다를

오게 된다면 '냉소바'랑 '생선초밥'을

먹을 겁니다ㅎㅎ

 

라멘집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게 마치

국물 색깔이 된장라면?을

생각나게 만드네요ㅎㅎ

 

라멘집입니다

고기 2장과 계란 숙주나물 등

여러 가지 들어가 있네요ㅎㅎ

 

그리고 국물 중간중간에

고추기름이 들어간 게..

 

말을 많이 하면 안 됩니다.

왜냐하면 맛에 집중을 할 수가

없습니다ㅎㅎ 죄송합니다^^

 

얼른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라멘집입니다

먹기 전에!!

기본찬으로 유부초밥이

나오더라고요.

 

이런 사소한 것에 감동입니다.

 

라멘집입니다

주문한 교자만두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이쁘게 구워질 수가..

 

라멘집입니다

만두는 보시다시피

밑은 바삭하게 굽고 위에는

촉촉하게 해서 구웠습니다.

 

총 6개 만두

 

라멘집입니다

만두 안에는 엄청 가득 차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적지도 않고

생김새는 비비고 교자만두와

비슷한 것 같아요ㅎㅎ

 

라멘집입니다

먹고 있는 와중에 사장님이

"많이 매우세요? 혹시 기본 육수

드릴까요?"라고 하셔서

당연히 무엇이든 받는 게 좋으니

"주시면 감사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인데 손님을 보면서 이렇게

물어봐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라멘집입니다' 

돈코츠라멘[얼큰한 맛], 만두

개인적인 리뷰

 

먼저 직원, 사장님의

말투(서비스)가 좋았어요ㅎㅎ

 

돈코츠라멘[얼큰한맛]

엄청 얼큰하지는 않습니다.

처음 먹을 때는 엄청 맛있게

먹는데 점점 뒤로 갈수록

얼큰한 맛이 본연의 육수 맛을

잃어버린다고 할까요?

뒤로 갈수록 맛이 심심해졌어요.

그래서 사장님이 주신 기본 육수를

먹는데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다음에는 기본 맛으로 먹어볼게요ㅎㅎ

 

교자만두

만두는 어떻게 굽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잖아요?

정말 잘 구워서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서산 맛집] 얼큰한 뼈 해장국 엄가네본가시골집

 

[서산 맛집] 얼큰한 뼈 해장국 엄가네본가시골집

전날 음주를 하고 나서 꼭 생각나는 음식! 꼭 먹어야하는 음식! 해장국! 그래서 퇴근하고 직장동료의 추천으로 뼈해장국을 먹게되었습니다. '엄가네 본가 시골집 뼈해장국'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c..

hscsuperman.tistory.com

[서산 맛집]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닭집

 

[서산 맛집]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닭집

서산 동부시장 가마솥 치킨 대원 닭집 시장 치킨이라 하면 생각나는 튀김가루가 없는 치킨! 모두가 생각나는 그 맛! '시장 치킨 대원 닭집' 대원 닭집은 시장 안에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있지 않습니다...

hscsuperman.tistory.com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서산 맛집] 또 먹고싶은 마라탕 만나네마라탕

오늘은 치과를 가서 교정기를 조이는날이다. 이때만 되면 조금 예민해지는것 같다. 조이고나면 그 날은 안아픈데 다음날되면 진짜 양치질할때도 통증이 있다. 그래서 내일이 되기전에 꼭 자극적인걸 먹을것이다...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