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삼립 : 자이언트펭TV 펭수빵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후기.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펭수 사랑

삼립에서 끝없이 만드는 것 같네요!

 

오늘은!

삼립 GS25

펭수 하이!하이! 소시지 피자빵🍞

가져왔습니다!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펭수 하이!하이! 소시지 피자빵🍞

 

가격:1800원

312kcal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하이하이! 소시지피자빵🍞

 

속 안에 소시지 피자빵의 비주얼이

스멀스멀 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지금 펭수 스티커 이 빵을

먹는 거까지 하면 총 4개를

모았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모으면 모을수록 기분이

더 해지는 이 기분

도대체 뭐지? 😅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펭하!

"펭수야 안녕~" 👋

 

펭하 뜻은

펭수 하이(hi)를 줄여 부르는 말로

펭수를 부르는 인삿말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탄수화물 36g

단백질 6g

지방 16g

 

우리의 몸에 필수요소 3가지

탄 단 지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길이가 어마어마해요~

 

 

펭수빵은 뭐 도대체

다 가성비가 좋은 듯?

 

크고 길고 양 많고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안에 내용물은 색깔로 봐선

그렇게 매울 것 같진 않아요~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ㅎㅎㅎㅎ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안에 내용물은 먹는데

그렇게 딱히 나쁘진 않아요~

 

근데 빵은 뻑뻑, 퍽퍽! 😭

 

전자레인지를 돌리는 걸 까먹었습니다.

전자레인지 돌리는거 필수! 💥

 

삼립 펭수 하이하이 소세지피자빵

오늘의 스티커 펭수!

 

이렇게 먹으면 먹을수록 스티커가

쌓이는 기분

 

"이 참에 다 모아볼까?" 🤪

ㅎㅎㅎㅎㅎㅎㅎㅎ

 


삼립 GS25

펭수 하이!하이! 소시지 피자빵🍞

개인적인 후기

 

저는 전자레인지를 돌리면

더 따뜻하고 맛있겠지만

구매를 하고 그냥 돌리지 않은 상태에서

먹어봤습니다!

 

안 돌리고 먹다 보니 겉에 있는 은 당연히

퍽퍽하고 안에 있는 내용물도

차가운 상태로 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세요!

 

맛은 누구나 아는 그 맛!

쪼금! 매콤한 정도!

맵찔이도 누구나 먹을 수 있을 정도

어떻게 보면 안 매운 쪽에 가까워요!

 

자극적이지 않은 피자빵이라서

어린이, 중고등학생들 모두

즐겨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격 1800원에 이 정도

크기에 양이면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주변에 있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브랜드 있는 빵집에서 구매하는

피자빵에 비해서 많이 부족합니다.

 

당연히 빵 전문점이랑 비교하면 당연히

맛없을 수 있지만 가까운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로 때우기는 괜찮은 것 같아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CU 편의점 ::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 이경규 마라꼬꼬덮밥.

 

CU 편의점 :: 편스토랑 5회차 우승상품! 이경규 마라꼬꼬덮밥.

CU 편스토랑 마라꼬꼬덮밥🍛을 가져왔습니다. 5회차 우승자 이경규! 편스토랑 2번째 우승자 이경규의 마라꼬꼬덮밥. 편스토랑에서 우승하면 다음날 CU편의점에 출시가 되는 게 정말 신기하네요. 마라꼬꼬덮밥🍛..

hscsuperman.tistory.com

삼립 자이언트 펭TV 펭수빵 '신이나! 크림치즈슈' 후기

 

삼립 자이언트 펭TV 펭수빵 '신이나! 크림치즈슈' 후기

오늘은 GS25 간식거리 엣헴 엣헴 자이언트펭TV '신이나! 크림치즈 슈'🥯를 가져왔습니다. GS25구매 삼립 엣헴 엣헴 자이언트펭TV '신이나! 크림치즈 슈'🥯 가격:2600원 289kcal 2개입 개당 1300원 생각 의외로..

hscsuperman.tistory.com

펭모닝~ 참치사랑은 끝이 없지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후기!

 

펭모닝~ 참치사랑은 끝이 없지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후기!

펭-하! 오늘은 신상25 GS25의 펭수의 펭모닝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펭수가 동원참치 CF 모델로 나오던데 펭모닝참치가 나오네요.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가격:2300원 363kcal 펭수 띠부띠부 씰 "랜덤..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