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펭모닝~ 참치사랑은 끝이 없지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후기!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펭-하!

오늘은 신상25 GS25의

펭수의 펭모닝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펭수가 동원참치 CF 모델로

나오던데 펭모닝참치가 나오네요.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가격:2300원

363kcal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펭수 띠부띠부 씰

"랜덤 스티커가 안에 들어있어요"

 

 

샌드위치 옆면에는 종이로 된

펭수 띠부띠부 씰이 들어가 있습니다.

 

샌드위치 빵 옆에 저렇게 있길래

마음속으로 "저렇게 넣어도 되려나?"

"비위생적이지 않을까?"

조금 걱정했습니다.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펭수의 캐릭터가 귀여우면서도

작은 검은 눈이 편의점에서 손에 집으면서

나를 쳐다보는 느낌도 들고...

 

펭하! 하면서 반갑게 인사하네요~👋

 

펭하 뜻은

펭수 하이(hi)를 줄여 부르는말로

펭수를 부르는 인삿말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참치 러버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도 참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김밥이나 삼각김밥 살 때

대부분 참치마요 김밥이나

참치마요 삼각김밥을 구매합니다.

그래서 저는 편의점에서 집었을 때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ㅎㅎ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이제 안에 있는 샌드위치를

살펴보겠습니다!

 

빵은 보통 샌드위치랑 똑같고

안에 있는 햄, 치즈, 양상추, 참치, 콘샐러드가

빵보다 안에 내용물이 풍성해서 더 두껍네요!

 

샌드위치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을 순

있지만 빵이 눅눅해지는 게 싫어서

편의점 샌드위치를 구매하면

전자레인지에 안 돌려먹어요ㅎㅎ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귀여운펭수!

 

도대체 저 자세는 무슨 자세일까요?....

 

스티커가 있어 펭수팬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ㅎㅎ

 

소형 띠부띠부씰이 40종이 들어가 있어

랜덤 GET!

 


 

GS25

펭하!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개인적인 후기

 

사이즈도 크고 안에 있는 내용물도

확실히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참치 안에는 옥수수콘이 들어있어

씹는 식감도 있고 야채도 신선하니

아삭아삭한 게 너무 좋았어요~

 

참치의 양이 많아서 참치 맛 밖에

안 날 줄 알았는데

햄, 치즈의 맛도 동일하게 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 끼의 식사로도 너무 좋아요👍

 

편의점의 음식들이 점점 퀄리티가

너무 좋아지고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농심 '짜왕 건면' 칼로리는 낮아지고 맛은 한층 업그레이드

 

농심 '짜왕 건면' 칼로리는 낮아지고 맛은 한층 업그레이드

신라면 건면에 이어 나오게 된 짜왕 건면! 짜왕 건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짜장의 풍미를 살린 소스와 건면의 조화를 이룬 제품" '짜왕 건면' 짜왕 건면 non-frying 건면 국수틀에서 뽑아낸 그대로 말린..

hscsuperman.tistory.com

롯데리아 식물성 햄버거 '미라클버거' 고기없이 고기맛이 나는 기적.

 

롯데리아 식물성 햄버거 '미라클버거' 고기없이 고기맛이 나는 기적.

어느 날 유튜브를 시청하다가 스님이 나와서 햄버거 먹는 영상을 보는데 너무 웃겨서 재밌게 봤는데 알고 보니 롯데리아 미라클 버거! 빠르게 달려가서 먹어봤습니다! 스님 버거 '미라클 버거' 영상 보자마자 바..

hscsuperman.tistory.com

GS25 세상 부드러운 !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GS25 세상 부드러운 !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저번에 베스킨라빈스를 가서 우리끼리 라는 아이스크림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GS25 편의점에서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을 구매해봤습니다. GS25 끼리 진한 크림치즈 모찌롤 가격:3200원 5개, 개당..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