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GS25 편의점 :: 자이언트 펭TV 펭수빵 "러블리 우유롤롤" 후기.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삼립에서 펭수와 연관해서

빵이 근래에 자주 나오네요!

 

요즘 편의점 들려서 펭수가 보이면

모든지 다 구매해서 먹어보는 것 같아요 😁

 

오늘은!

GS25 편의점

삼립 "펭수 러블리우유롤롤🍞"을

가져왔습니다!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GS25 편의점

삼립 펭수 러블리우유롤롤🍞

 

가격:2000원

574kcal

우유 0.99%

 

저렇게 적을거면 그냥 1%

넣어주시지 😭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우유롤케익

 

 

 

이젠 펭수의 빵도 여러 가지 있는데

지금 이게 2번째 펭수빵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기다랗게 빵은 1줄로 돼있습니다.

170g에 574kcal

 

이 빵 한 개에 칼로리가 무려

컵라면 한 개의 정도의 칼로리네요!

어쩌면 라면 1개의 칼로리보다 높아요! 😱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펭러뷰 💗

 

"안녕~ 펭하!"

 

펭하 뜻은

펭수 하이(hi)를 줄여 부르는 말로

펭수를 부르는 인삿말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크기가

엄청 작아 보이네요!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또 이사진으로 보면 길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봉지를 까기 전까진

그렇게 크기가 크고

양이 거대할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한입 먹으면서

"나 밥 먹었는데 이걸 다 언제 먹지? 😅"

 

빵도 부드럽고 폭신폭신하면서

맛있고 좋은데

우유 크림이 조금만 더 들어갔다면

조금 더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삼립 GS25 러블리우유롤롤

펭수🙌

 

오늘의 펭수 띠부띠부씰은

펭수가 귀요미송을 부르는 모습인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삼립

GS25 러블리 우유롤롤

개인적인 후기

 

러블리 우유롤롤은 보통 빵집에 가면

볼 수 있는 카스텔라를말린 모습이고 

생각보다 가격 대비에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고

양이 많아서

간식으로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은 우유 크림에 부드러운 빵입니다.

딱 그 정도이고 사진으로만 봐도

무슨 맛일지 아는 맛

 

빵은 폭신폭신하면서 부드러웠습니다!

먹으면 우유의 향도 조금 나면서 달달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음에 구매를 해서 먹는다면

흰 우유를 사서 러블리우유롤롤과 먹거나

우유에 찍어먹으면 더욱더 맛있을 거 같아요 👍 👍

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펭모닝~ 참치사랑은 끝이 없지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후기!

 

펭모닝~ 참치사랑은 끝이 없지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후기!

펭-하! 오늘은 신상25 GS25의 펭수의 펭모닝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펭수가 동원참치 CF 모델로 나오던데 펭모닝참치가 나오네요. 펭모닝참치 샌드위치🥪 가격:2300원 363kcal 펭수 띠부띠부 씰 "랜덤..

hscsuperman.tistory.com

삼양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화끈라면' 후기

 

삼양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화끈라면' 후기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에서 작년 12월에 컵떡볶이와 컵라면을 이제 출시 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이제야 찾아서 먹어봅니다ㅎㅎ 컵떡볶이에는 1.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2. '어피치의 치즈..

hscsuperman.tistory.com

삼립 미각제빵소 카스테라 롤 :: 좋은 원료, 맛있는빵 미각제빵소!

 

삼립 미각제빵소 카스테라 롤 :: 좋은 원료, 맛있는빵 미각제빵소!

이젠 퇴근하고 편의점을 들리는 게 일상이 되어버린 나.. 굳이 밖에서 안 사 먹어도 될 정도로 편의점의 퀄리티가 항상 상승해서 비주얼은 물론 맛까지 너무 좋아져 나의 발걸음이 편의점으로 향한다~ 나는 빵을..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