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BHC 치킨 :: 깨끗해서 맛있는 치킨 "뿌링클 & 뿌링치즈볼" 후기.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뿌링클 하면 BHC

BHC 하면 뿌링클

 

벌써 유명하기로 유명한

뿌링클!

 

오늘은!

뿌링클🍗 & 뿌링치즈볼🧆을

가져왔습니다!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BHC

뿌링클 & 뿌링 치즈볼

 

가격:22500원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BHC치킨은

고 올레산 해바라기유

깨끗하고 바삭하게 만들어집니다.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깨끗해서 맛있는 치킨!

BHC!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뿌링클

 

크런치한 식감의 스프링클 후라이드 치킨에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의 새콤함이 잘 어우러진

치즈 요거트 딥소스를 퐁당~ 찍어

마법과 같은 환상의 맛을 느껴보세요!

 

 

뿌링클만 주문했을 경우에

가격은 17000원입니다!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뿌링 치즈볼

 

치즈볼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고

찹쌀도넛이라고 느껴질 만큼

겉 부분이 블루치즈, 쫀득쫀득한 게 특징입니다.

 

뿌링 치즈볼만 주문을 했을 경우에

가격은 5500원입니다.

5개입

 

BHC 뿌링클

크... 뿌링클 닭다리

큼직큼직

 

저 혼자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BHC가 치킨이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닭이 큰 거 같아요.

아닌가요? 😅

 

BHC 뿌링클

치킨 먹을 때 발굴 정도는

기본 아닌가요? ✌

 

BHC 뿌링치즈볼

으아~ 뿌링가루가 많이 뿌려진

뿌링 치즈볼 😭

 

먹어도 또 먹고 싶네요!

 

BHC 뿌링치즈볼

간혹 모짜렐라 조금 들어간

치즈볼이 있다곤 하는데

제가 먹던 치즈볼은

안에 모짜렐라가 많아서

좋았어요. 👍 👍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중간 타임!

 

느끼하거나 물릴 때쯤에

시원하게 콜라 한 모금 마셔주고

다시 시작!

 

 

다들 BHC 주문하면 코카콜라가 오나요?

 

제가 주문한 곳은 코카콜라가 와서

넘나 좋은 것! 👍 👍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진짜 닭이 큰 건지

양이 많은 건지

 

너무 행복하네요 😍

 

BHC 뿌링클 뿌링치즈볼

그냥 먹기 물릴 때쯤에

뿌링 소스에 찍어먹는걸

깜빡하면 안 되는 거 알죠?

 

입맛이 다시 살아나요!

 

BHC 뿌링치즈볼

저는 개인적으로

뿌링클이나 뿌링 치즈볼 둘 다

뿌링 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는데

 

둘 중 한 개를 고르라고 한다면

뿌링 치즈볼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HC 뿌링클

뿌링가루가 많이 뿌려진 게

제 마음도 덩달아 행복해지네요. 😭

 

다들 주문하실 때 뿌링가루를

많이 많이 뿌려달라고 하세용!🙌


BHC치킨

뿌링클🍗 & 뿌링 치즈볼🧆

개인적인 후기

 

뿌링클은

정말 단짠단짠 맛! 👍 👍

뿌링클 가루가 많이 뿌려져 있어

너무 좋았어요ㅠㅠ

가루만 따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었고

계속 먹다가 질릴 때쯤

뿌링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그냥 

죽여줘요.. 👍 👍

 

뿌링 치즈볼은

겉에는 바삭하면서 안에는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고

겉 부분이 쫀득쫀득하면서

딴짠단짠의 뿌링가루까지 뿌려져

뿌링맛이 더 해지니까

미쳤습니다. 👍 👍 

 

뿌링 소스는

진짜 마법의 소스인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뿌링클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해야 할까요?

 

다른 치킨은 안 어울릴 것 같고

오로지 뿌링클에만 어울릴 것 같은..

근데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지? 😅

 

다른 치킨 브랜드 체인점이 많은데

BHC의 치킨은 제 생각으론

닭이 더 크다고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저는 다 못 먹고

다음날 해서 전자레인지 안 돌리고

저녁에 또 먹었는데

조금 바삭한 식감이 남아있고

엄청 눅눅하진 않아서 좋았어요.

 

다들 뿌링뿌링하세요 😁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 땡초의 향이 더해진 맵단짠 시즈닝 치킨.

 

멕시카나 뿌리고치킨 : 땡초의 향이 더해진 맵단짠 시즈닝 치킨.

저번 멕시카나 불닭 치킨을 먹고 너무 매워서 땀 한 바가지를 흘려 안 매운 치킨을 찾다가 불닭 치킨 전에 출시 한 뿌리고 치킨을 먹어보았습니다. "알싸한 땡초의 향이 더해진 바삭한 '맵. 단. 짠' 시즈닝 치킨!"..

hscsuperman.tistory.com

구워야 제맛이지! 굽네치킨 : 시카고피자 고추바사삭.

 

구워야 제맛이지! 굽네치킨 : 시카고피자 고추바사삭.

구워야 제맛이지! 굽네치킨! 오늘은 월급이 들어오는 날이라서 기분 좋게 피자와 치킨을 주문을 하려고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굽네치킨이 피자도 같이 한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다. 오늘은 굽네치킨을 먹어보도록..

hscsuperman.tistory.com

멕시카나 신메뉴 불닭치킨! 과연 맵찔이는?!

 

멕시카나 신메뉴 불닭치킨! 과연 맵찔이는?!

대학생 때 치킨을 먹고 싶으면 멕시카나 가서 두 마리 치킨(양념, 후라이드) 주문해서 맥주와 함께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마침 신메뉴 나온 불닭치킨! 멕시카나 치킨 X 삼양 불닭소스 화끈한 콜라보! 불닭 치..

hscsuper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