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휠렛&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존맛 후기

치킨버거하면 맘스터치 아니겠습니까!

드디어 맘스터치에서 살사리코버거를 이어 휠렛&불고기 포테이토버거가 신메뉴로 출시했습니다!

윤쭈꾸님과 주이님 콜라보 맘스터치 광고~ 안 사 먹을 수가 없죠?

세트 가격이 정말로 싸게 나왔어요! 싸이 버거 세트가 5600원인데 둘다 포테이토버거 세트가 5900원.

싸이버거 가격에서 300원밖에 안 올랐어요.

어떤 버거 일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 얼른 들어가서 주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휠렛 포테이토 버거 세트만 주문하고 불고기버거도 먹어볼까 고민하다 바로 불고기 포테이토까지~ 주문 

 

 

 

불고기, 에그로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통감자 슬라이스와 살사 소스, 통 가슴살 패티의 풍부한 식감! 휠렛 포테이토 버거

 

와~ 반 가르고 보니까 비주얼 미쳤다~ 먼저 휠렛 포테이토 버거 먼저 먹어봤는데 이게 통 가슴살이라 퍽퍽하고 그럴 줄

알았는데 감자랑 같이 있으니까 퍽 퍽 할 줄만 알았던 게 부드러워요~ 그리고 이 감자가 바삭바삭한 감자가 아니라 뭐라 그... BBQ뱀파이어 치킨 세트 시키면 오는 그 감자.. 부드러운 감자? 웨지감자? 찐 감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계속 먹다 보니까 뒤를 돌려보니 살사 소스가 듬뿍.. 단면으로 봤을땐 살사소스가 조금 들어가있는줄만 알았는데 

옆으로 돌려보니 살사소스가 뒤로 가 있었군.. 왠지 뭔가 매콤하더라니~ 

 

 

휠렛 포테이토 버거를 다 먹고 나서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 한입 베어 먹자마자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 버거가 생각이 들더라고요. 근데 맛있는 건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가 맛있어요~ 눈으로 보기엔 치즈가 잘 안 보이는데 치즈맛이랑 불고기 맛이랑

같이 어울러지는 게 신기하고 그 와중에 감자 때문에 부드러운 게 정말 누구나 즐겨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렇게 계속 먹는데 저 감자가 삐죽 튀어나온 거예요ㅋㅋㅋㅋ 무슨 감자인지 느낌은 오시죠?

근데 확실히 2개를 한꺼번에 먹어보니까 휠렛포테이토 버거보다 불고기포테이토버거가 포테이토의 양이 

더 많이 들어가 있어요~ 

 

  • 5900원의 휠렛&불고기 포테이토버거 저렴한 세트 가격에 정말 맛있다! 
  • 휠렛 포테이토 버거(통 가슴살)는 다음에 먹을 때는 살살이 코(통다리살)랑 고민해볼 것 같다.
  •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는 휠렛 포테이토 버거에 비해서 포테이토가 많이 들어가 있다.
  • 불고기 포테이토 버거는 맥도날드의 에그 불고기버거를 생각나게 하는 맛이다.(불고기포테이토>에그불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