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먹거리 리뷰

삼양 카카오프렌즈 :: 라이언 '화끈라면' 후기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에서

작년 12월에 컵떡볶이와 컵라면을

이제 출시 했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이제야 찾아서

먹어봅니다ㅎㅎ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컵떡볶이에는

1. '라이언의 매운 떡볶이'

2. '어피치의 치즈 떡볶이'

총 2종으로

입맛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고 해요.

 

컵라면에는

1. '라이언 화끈라면'

2. '어피치 봉골라면'

총 2종으로

저는 '라이언 화끈라면'을 먹어보도록하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가격:1900원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칼로리 395kcal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0%

 

 

트랜스지방이랑 콜레스테롤이 0이라니

기부니가 좋네요!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맛있게 먹는 조리법!

1. 뚜껑을 뜯고 선첨분말스프(1단계)를 면 위에

넣어주세요.

 

2.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넣고 덮어주고 4분!

 

3. 후첨분말스프(2단계)를 조금 조금씩 넣고

매운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많이!

매운걸 못먹는다면 조금!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면은 보통 신라면 컵라면 기준으로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은

면이 얇아요ㅎㅎ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라이언 화끈라면은

2가지 스프가 동봉돼 기호에 따라

매운 정도 조절이 가능해요.

 

 

2단계 스프까지 모두 첨가 시

스코빌지수가 1만2000SHU로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국물 라면 중

최상위 수준의 맵기를 자랑한다고 해요.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저는 혹시나 너무 매우면

먹을수가 없기 때문에

선첨분말스프(1단계)만 넣고

물을 붓고 면이 익을때 까지

가다려주고~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면이 익었을까봐 뚜껑을 열었는데

 

귀여운 라이언은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한입먹고

저는 맵찔이라서 후첨분말스프(2단계)

엄청 조금만 넣었습니다ㅎㅎ

 

카카오프렌즈 화끈라면

먹고 있는데 라이언이

한명한명 계속 떠오릅니다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삼양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화끈라면

개인적인 후기

 

열라면 맛 나면서 뭔가 칼칼한맛

후첨분말스프(2단계)를 조금밖에 안넣었는데

 저 정도 맛이 납니다.

근데 다 넣었더라면 더 맵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매운게

"하~ 개매워"

이게 아니라

얼얼하게 매워요.

 

그리고 화끈라면이 1900원.

다른라면에 비해서 확실히

가격이 많이 나가는데

맛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ㅎㅎ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관심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서산 호수공원 치킨 :: 안정환 치킨선수 슈퍼후라이드 매운고추양념

 

서산 호수공원 치킨 :: 안정환 치킨선수 슈퍼후라이드 매운고추양념

치킨을 대부분 포장해서 먹거나 배달 주문해서 치킨을 먹었는데 오늘은 직접 가서 먹어보려고 서산 호수공원에 갔습니다. 마땅히 괜찮은 곳도 없고 알아보다가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안정환 치킨 선수를 먹어봤..

hscsuperman.tistory.com

가성비! 초벌연탄구이 삼겹살 맛집 서산 '왕돼지'

 

가성비! 초벌연탄구이 삼겹살 맛집 서산 '왕돼지'

오늘은 직장 선임이 서산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삼겹살집을 알려주신다고 해서 왕돼지 고깃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서산 '왕돼지' ♣주소 충남 서산시 번화 4길 7 ♣전화번호 041-665-0645 서산 왕돼지..

hscsuperman.tistory.com

[서산 먹자골 맛집] 소주를 부르게하는 '동아리 동태 찜탕' 후기

 

[서산 먹자골 맛집] 소주를 부르게하는 '동아리 동태 찜탕' 후기

오늘은 얼큰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 짬뽕을 먹을까? 아니면 탕을 먹을까? 찌개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지인 추천으로 동아리 동태찜탕 소개로 가게 되었습니다! 서산 먹자골 동아리 동태찜탕 ♣영업시간 09..

hscsuperman.tistory.com